
궁지에 몰렸던 트럼프 대선출마선언? 가능성 있다.
terrynews
·2022. 7. 3. 22:48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이달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차기 미국 대선이 아직 2년 앞으로 다가온 상황이지만, 의회 폭동에 대한 일련의 불리한 증언을 들은 그가 아예 조기 시작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한 공화당 행사에서 다음 대선 이야기를 꺼냅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 (현지시간 6월 17일) : 누가 저처럼 대통령에 출마할 사람 있습니까? 좋군요. 고맙습니다.]
농담처럼 이야기했지만 실제로 이달 중 2024년 대선 출마 선언을 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트럼프 측근이 중간선거 이후 하려 했던것을 앞당겼다고 전했습니다.
만약 도널드 트럼프가 이번 달에 대선에 출마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가 직면해야 할 잠재적인 도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통령 후보가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기금 마련입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선거 자금을 스스로 조달할 수 있다고 반복해서 주장했지만, 이는 널리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대선 출마는 트럼프가 축적했을 수 있는 부채를 상쇄하는 데 중요한 많은 새 돈을 가져올 것입니다.
트럼프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도전은 그의 과거 발언일 것입니다.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에 대한 그의 많은 독성은 그가 달리기로 결정하면 그를 물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언론은 그의 과거 발언을 되돌아보고 아마도 그를 석탄에 대해 긁어모을 것입니다. 트럼프가 논란의 여지가 있고 인종 차별적인 발언을 한 이력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이 그에게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이번 달에 대선에 출마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는 여러 가지 잠재적인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기금 마련일 것입니다. 그가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부채를 상쇄하기 위해 많은 돈을 모아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잠재적인 도전은 그가 출마하기로 결정하면 그를 괴롭힐 수 있는 그의 과거 진술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