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하준수 웹툰작가 안가연 결혼발표 전 여친 폭로글 등장 ! 바람핀거였어?
terrynews
·2021. 7. 12. 09:57


놀면뭐하니 에서 하카소 하준수가 전 여자친구의
폭로글에 반박은 하고있지만 이게 사실이라면
진짜 다시봐야겠네요 ㅠ
사랑은 시작도 중요하지만 끝맺음도 중요한데 말이죠
아래는 뉴스기사 일부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코미디언 하준수가 동료이자 웹툰 작가 안가연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전 연인의 폭로글이 등장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 A씨는 H군과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연애와 동거를 해 왔고 결혼까지 약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H군이 저와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웹툰으로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H군의 바람으로 인해 3년간 우울증을 앓았다. 또한 "저 두 사람에게 제대로 된 사과 하나 받지 못 했다"며 "두 사람이 저와 H군이 살던 집에 올라간 CCTV 영상이 있는데도 저 사람들은 내가 잘못해서 자기들이 바람을 피웠다며 끝까지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없이 저를 기만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하준수와 찍은 웨딩사진에 대해 "유방암 재발 후 항암을 할 수도 있다는 담당교수님말에 머리기르려면 오래 걸리니 웨딩사진이라도 찍어놓자해서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하준수는 12일 자신의 SNS에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라며 "하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니"라고 호소했다.
이어 "18년 11월 7일 일이 터지고 난 뒤 나는 그 후로도 글쓴이에게 계속하여 거듭 반복적으로 사과의 심경과 사과의 말을 전했다. 도의적인 책임감으로 가연이와도 합의하에 공식적으로 결별한 상태였다는 사실도 함께 밝히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바람을 피운 것은 인정하면서도 도의적으로 안가영과의 관계를 정리했으며 A씨와의 관계 정리 후 안가연과의 관계를 다시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하준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캐리커처 그림을 그리며 '하카소'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얻었다. 안가연은 츄카피라는 작가명으로 웹툰을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두 사람은 tvN '코미디 빅리그'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 결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