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2차 2월 14일부터 신청받네요! (+지원항목)

terry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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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2. 11. 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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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정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방역패스 의무 도입에 동참해 주신 소상공인/소기업 여러분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공주시 공식 블로그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대상

사업자등록증에 업종을 정확히 기재하지 못해 중기부가 보유한 DB에 포함되지 않아 문자를 받지 못했으나,

실제 방역 패스 의무 도입 시설을 운영 중인 소기업/소상공인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2차)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 2월 25일 금요일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방법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 사본과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등을 시/군/구 누리집을 통해 제출

(공동대표 등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소상공인진흥공단 누리집에서 해당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제출)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지원금액

방역 관련 물품 구매 비용 최대 10만 원(1개 업체당) 지원

- 지원항목 : 방역 관련 시설/물품

*QR코드 확인 단말기, 손 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소독수/소독기, 칸막이 등 폭넓게 인정

- 산정기준 : 2021. 12. 3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 필요)에 명시된 금액

- 다수 사업체 : 대표자 1인이 2개 이상의 지원 대상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경우 각 사업별로 지원금액 산정

*예시) 사업체 3곳을 운영하는 경우 최대 30만 원 지원, 단 신청은 사업자등록번호 별로 모두 신청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 영수증 인증 방법

(1) 신용카드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2) 영수증이 1개 이상일 경우 모아서 촬영해 하나의 이미지로 제출

(3) 이미지 용량 2Mb 이내로 첨부

(4) 구입처(상호명), 승인번호, 금액,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