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로마 오일을 넣은 천연 원석 디퓨저로 힐링해요
terrynews
·2021. 8. 21. 19:35


해당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스크랩 해온 자료입니다. 출처가 따로 있는 포스팅입니다. |
천연 원석이 원적외선 방출에 건강적으로 이롭다고 알고 있어서 보던중 천연 스톤 디퓨저가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몇 만원대~몇 십만원대(어떤 원석이냐에 따라서)
그래서 저도 만들어 보았어요.

일곱가지 원석을 유리볼에 담았는데 넘 이쁘네요.
천연 원석 가격은 50그램에 몇 천원~몇 만원까지
저는 100그램씩 샀구요.
만원대에서 이만원대로 주머니 사정에 맞게 구입했어요.
제가산 원석에 대해 참고용으로 볼까요?

8월의 탄생석인 사도닉스 마노는 결혼생활에 성실을 의미하고 용기와 승리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고대 로마인들이 특히 좋아하고 사랑했던 원석이랍니다.
마노는 최초 발견당시 무늬와 패턴이 말의 뇌를 닮았다하여 마뇌라 불려 지금은 마노라고 불리게 되었다네요.

사도닉스 마노는 오렌지색 ,갈색, 붉은 계열의 원석인데 백색의 띄와 패턴이 특징
무늬가 넘 이쁘지요?
외국소퍼들은 원석을 비누위에 데코로 장식하던데
그래서 비누에도 쓰고 친정 엄마 디퓨저도 드리려고 청마노랑 사도닉스 마노를 300그램 더 주문하였다지요.

원석 색감 넘 이쁘죵.
플루오라이트 혼합원석
파워스톤들의 에너지 기운을 받아서 아로마테라피와 디퓨져에 활용도가 좋은 원석이랍니다.
색감이 너무 아름다워서 보자마자 장바구니로~

플루오라이트 혼합 조금 작은거
플루오라이트 천연 원석은 반딧불의 돌이라고도 하는데 밤에 달빛이나 불빛등에 발광하는 모습이 반딧불과 같아 알려졌으며 다채로운 색과 모양을 보는것 만으로 힐링이 된다고 합니다.

요것 모양이 넘 이쁨
천연 플루오라이트는 육체적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복잡한 감정을 바로잡아주며 마음을 차분하게 하여 직관력, 집중력, 분석력을 높여 학업에 도움이 되고 시험과 면접운을 높혀준다고 하네요.

라피스라줄리(청금석) 12월의 탄생석이고 노력의 대가. 성취의 원석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전 발견된 파워스톤중 하나이고 지구를 닮은 푸른빛에 금가루를 뿌려놓은듯한 무늬가 우주의 은하계를 닮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옛날엔 생산량이 적어 고위급 귀족이나 왕족등만 지닐 수 있었지만 아프가니스탄에서 대량으로 청금석이 발견되어 지금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어요.
자신이 노력한 대가를 반드시 받는다는 좋은 의미와 집안의 부정한 에너지를 막아주어 액막이의 원석이라고 알려져 있다네요.

황수정은 의학적으로 많이 사용되는데 여성의 호르몬 변화가 심 할 때 황수정을 지니고 있으면 호르몬의 균형을 찾아 생리통 및 폐경에 관한 나쁜 증상을 완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황수정을 금고나 현금 등 재물위에 올려 두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네요.

장미수정은 애정운을 가져다주는 힐링수정으로 우울증이나 스트레스해소 및 감정표현을 잘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8월의 탄생석 페리도트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페리도트원석을 발견했을 당시 태양이 터지면서 떨어지는 파편이라고 생각하여 아주 귀하게 여겼다고 합니다.
빛과 긍정 밝음 미소를 의미하는 페리도트는 자연의 색을 닮아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한다고 알려졌으며 특히 다혈질인 사람들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나쁜 감정과 부정적인 감정소모를 억제시켜 삶을 활력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자신감의 상징

2월의 탄생석 자주정 요건 저희 딸을 위해서 샀어요.
자수정은 세계 6대 보석중 하나이고 명상 치료에 유명한 원석입니다.
자수정 자갈을 베게에 넣어 잠을 자면 기력을 회복시키고 머리를 맑게 하고 에너지를 충전해 준다고 알려져 있구요 규칙적인 파동 전류를 가진 자수정은 생체 리듬을 바로잡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 준다고 합니다.
자수정이 가지고 있는 생리 활성 에너지는 원적외선 효과로 지구상에서 가장 안정된 구조를 가진 기적의 약성 광물이라고 하네요.

자잘한 자수정 100그램은

울 딸 베게에 넣어주었어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불이나 증기를 사용하지 않고 스톤에 향유를 떨어뜨리는 것만으로 향을 즐기수 있다. 스톤이 향유를 흡수, 증발시키면서 서서히 공간에 향을 채운다.
2. 스톤에 향유를 충분히 적신 뒤, 하루 정도 용기를 닫아 숙성시키면 발향력이 높아진다.
이후에는 향이 잦아들때쯤 기호에 맞춰 스톤의 윗부분만 촉촉해 지도록 향유를 한 두 방울씩 떨어 뜨리면 된다.
3. 지속적으로 향유를 적셔야 하는 스톤 디퓨저의 특성상 3~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다.
직사광선이 들거나 습하지 않은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다.
4. 은은한 향을 원한다면 스톤 디퓨저의 용기를 열어두기 보다 힐링이 필요한 때에 열어 두고 평상시에는 뚜껑을 닫아둔다.

예쁘면서 힐링되는 천연원석 디퓨저
선물하기 좋고 각 방에 하나씩 두고 본인에게 맞는 아로마오일로 명상과 치유의 시간을 누리세요.
글이 아주 길죠.
근데 이글 쓰느라 저도 오래걸렸답니다.ㅎㅎ
누군가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