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성 GV전시회 티켓 올 매진
terrynews
·2022. 6. 21. 01:46


배우 이태성이 '화가 이태성'으로 부산에서 큰 대박을 터트렸다.
이태성의 25일 부산에서 열리는 GV 전시회 티켓은 불과 몇 시간 만에 매진됐다. 앞서 이태성의 GV 전시 관련 뉴스 기사가 나온 후 GV를 추가 연장했지만, 이 역시 추가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매진됐다. 이태성은 화가로서 배우로 활동하는 유일한 엔터테이너다. 이태성 작가는 작품의 세계관이 매우 뚜렷한 화가로, 최근 트렌드 중 가장 인기 있는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배우로서 Tae-Sung Lee는 '보기 등급 보증'의 수정자를 가지고 있으며, '티켓 파워'라는 수정자가 있으며, 이는 박스 오피스 스타에서만 호출됩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태성의 매력이 어디까지일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연기는 완벽하지만 그림은 완벽...신은 불공평하다' '티켓파워 이태성은 예뻤다. 풍부한 재능!! 즐감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성 화가의 전시회는 다양한 색감과 대형 사이즈의 작품 27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6월 21일부터 한 달간 ’갤러리 더 스카이 (1F, 100F)‘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5일 오프닝 행사에는, 작가가 직접 도슨트를 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GV, 대형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찾아와 주신 관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